내용
안녕하세요. 고객님!
저희 디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GO 표시 후 정상회전 하지 않는다면 모터 관련 점검 받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.
유상으로 AS가능 하시며 정확힌 금액은 제품을 확인해야 가능합니다.
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
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[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] http://diclepetree.kr/tok
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.
[ 전화상담 ] ☎ 0507-1320-2985 (평일 오전9시30분 ~오후4시30분)
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