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클펫 반려동물 공식몰

FAQ(자주묻는질문)

뒤로가기
제목

[시간대 설정 하는 방법] 설정한 시간에 급식이 안 나와요.

작성자 운영자(ip:)

작성일 2020-06-10

조회 25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질문 : 설정한 시간에 급식이 안 나와요.

답변 : 시간대 설정을 한 번 진행해 주셔야 됩니다.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.


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
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^^

[ 디클 고객센터 ]
평일 오전 9시30분 ~ 오후 4시30분 (11:30~12:30 점심시간)
토요일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[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상담 ] http://digitalclick.kr/kakao
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.
(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고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)

[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] http://digitalclick.kr/tok
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.

[ 게시판 문의 ]
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
[ 전화상담 ] ☎ 0507-1320-2985
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  • 고객센터 1544-1238
  • 상담시간 09:30 - 16:00
  • 점심시간 11:00 - 12:30
  • E-mail dicle@dicle.co.kr
  • COMPANY 디클(주)
  • OWNER 지영필
  • MALL ORDER LICENSE 제 2015-서울금천-0088 호 [사업자정보확인]
  • BUSINESS LICENSE 119-87-05275
  • ADDRESS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7, 1601호(가산동, IT캐슬 2차)